service .
각 분야의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고객별 맞춤형 전략과 기획을 기반으로 확실한 효과를 보장합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고를 접하는 소비자들은 영상광고, 라디오 광고, 지면광고, TM / SMS, 교통 / 현수막 광고, 온라인광고 등 매체를 통해 광고를 인지한 소비자들은 전화 또는 인터넷 검색을 합니다. 실제 최근 2년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광고 접촉 분석에서 온라인 분야가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미디어환경의 변화로 모바일의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검색량도 늘어났습니다
브랜딩 온라인 마케팅 목표
브랜딩 온라인 마케팅 추진 계획
브랜드 온라인 홍보에 대한 ATL 마케팅 진행
- 전체 타겟에 대한 자사 분양 콘텐츠 노출을 통한 관심 증대
- 온라인 : 홈페이지, 포털 사이트 배너, 커뮤니티 배너 등
브랜드 온라인 홍보에 대한 BTL 마케팅 진행
- 대학생, 직장인, 기타 소비 계층 등
- 온라인 : 리타게팅 방법 ( GDN, DDN ), SNS 광고 등
브랜드 온라인 홍보에 대한 ATL 마케팅 진행
- 전체 타겟에 대한 자사 분양 콘텐츠 노출을 통한 관심 증대
- 온라인 : 홈페이지, 포털 사이트 배너, 커뮤니티 배너 등
브랜드 온라인 홍보에 대한 BTL 마케팅 진행
- 대학생, 직장인, 기타 소비 계층 등
- 온라인 : 리타게팅 방법 ( GDN, DDN ), SNS 광고 등
브랜딩 온라인 마케팅 전략
콘텐츠 생산
광고주의 needs + 온라인 매체 특성 최적의 콘텐츠 가공/생산
검색 엔진 최적화
원하는 키워드 검색 시 노출 극대화를 위해 관련 정보 키워드 매칭
노출 & 확산
재미있고 관심 가는 정보로 홍보가 될 수 있도록 진행
평가 & 신뢰
생성된 콘텐츠의 비교 우위를 통해 소비자는 자연스럽게 브랜드 유입
콘텐츠 생산
광고주의 needs + 온라인 매체 특성 최적의 콘텐츠 가공/생산
검색 엔진 최적화
원하는 키워드 검색 시 노출 극대화를 위해 관련 정보 키워드 매칭
노출 & 확산
재미있고 관심 가는 정보로 홍보가 될 수 있도록 진행
평가 & 신뢰
생성된 콘텐츠의 비교 우위를 통해 소비자는 자연스럽게 브랜드 유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