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

각 분야의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 개요
  • 브랜딩 마케팅 목표 & 계획
  • 브랜딩 마케팅 전략
개요
  • 개요
  • 브랜딩 마케팅표 & 계획
  • 브랜딩 마케팅 전략

고객별 맞춤형 전략과 기획을 기반으로 확실한 효과를 보장합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고를 접하는 소비자들은 영상광고, 라디오 광고, 지면광고, TM / SMS, 교통 / 현수막 광고, 온라인광고 등 매체를 통해 광고를 인지한 소비자들은 전화 또는 인터넷 검색을 합니다. 실제 최근 2년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광고 접촉 분석에서 온라인 분야가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미디어환경의 변화로 모바일의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검색량도 늘어났습니다

  • 홈페이지 제작
  • 브랜드 블로그 운영
  • 최적화 블로그
  • 네이버 검색광고
  • 블로그 상위노출
  • 연관검색어
  • DA (네이버, 다음)
  • 네트워크 (GDN, DDN)
  • 체험단 마케팅
  • 파워블로그 마케팅
  • 기자단 마케팅
  • 커뮤니티 마케팅
  • 언론보도 마케팅
  • SNS 팔로워  UP
  • SNS 광고 운영
  •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 인스타그램 운영
  • 유튜브 채널 운영
  • UCC 영상 제작
  • 바이럴 영상 제작
  • 페이스북 라이브 제작
  • VR 제작
  • 홈페이지 제작
  • 브랜드 블로그 운영
  • 최적화 블로그
  • 네이버 검색광고
  • 블로그 상위 노출
  • 연관검색어
  • DA (네이버, 다음)
  • 네트워크 (GDN,DDN)
  • 체험단 마케팅
  • 파워블로그 마케팅
  • 기자단 마케팅
  • 커뮤니티 마케팅
  • 언론보도 마케팅
  • SNS 팔로워 UP
  • SNS 광고 운영
  •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 인스타그램 운영
  • 유튜브 채널 운영
  • UCC 영상 제작
  • 바이럴 영상 제작
  • 페이스북 라이브 제작
  • VR 제작
최종 테스트 및 수정 완료 후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사이트 오픈을 진행합니다.

브랜딩 온라인 마케팅 목표

point 01

브랜드 노출 강화를 통한 수요자들의 관심 증가 및 브랜드에 대한 이슈 boom – up & 여론 형성

point 02

최신 트랜드에 맞는 홍보 매체 선정을 통한 브랜드 홍보 효율성 증대

point 03

예산 범위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 상승 도모

point 04

브랜드 가치 상승을 통한 브랜드 확장 및 소비자 구매행동 기여

브랜딩 온라인 마케팅 추진 계획

브랜드 온라인 홍보에 대한 ATL 마케팅 진행

  • 전체 타겟에 대한 자사 분양 콘텐츠 노출을 통한 관심 증대
  • 온라인 : 홈페이지, 포털 사이트 배너, 커뮤니티 배너 등

브랜드 온라인 홍보에 대한 BTL 마케팅 진행

  • 대학생, 직장인, 기타 소비 계층 등
  • 온라인 : 리타게팅 방법 ( GDN, DDN ), SNS 광고 등

브랜드 온라인 홍보에 대한 ATL 마케팅 진행

  • 전체 타겟에 대한 자사 분양 콘텐츠 노출을 통한 관심 증대
  • 온라인 : 홈페이지, 포털 사이트 배너, 커뮤니티 배너 등

브랜드 온라인 홍보에 대한 BTL 마케팅 진행

  • 대학생, 직장인, 기타 소비 계층 등
  • 온라인 : 리타게팅 방법 ( GDN, DDN ), SNS 광고 등

브랜딩 온라인 마케팅 전략

콘텐츠 생산

광고주의 needs + 온라인 매체 특성 최적의 콘텐츠 가공/생산

검색 엔진 최적화

원하는 키워드 검색 시 노출 극대화를 위해 관련 정보 키워드 매칭

노출 & 확산

재미있고 관심 가는 정보로 홍보가 될 수 있도록 진행

평가 & 신뢰

생성된 콘텐츠의 비교 우위를 통해 소비자는 자연스럽게 브랜드 유입

콘텐츠 생산

광고주의 needs + 온라인 매체 특성 최적의 콘텐츠 가공/생산

검색 엔진 최적화

원하는 키워드 검색 시 노출 극대화를 위해 관련 정보 키워드 매칭

노출 & 확산

재미있고 관심 가는 정보로 홍보가 될 수 있도록 진행

평가 & 신뢰

생성된 콘텐츠의 비교 우위를 통해 소비자는 자연스럽게 브랜드 유입